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벤트

이벤트

 

게시판 상세
제목 1/13~1/19 로미스토리 스타필드 코엑스점 15호 오픈기념 이벤트!
작성자 로미스토리 (ip:)
  • 작성일 2020-01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280
평점 0점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아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요오~~
  • j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꺄악 축하드려요 가까운 곳에 가서 피팅할 수 있게 되어 신나네요
  • 신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합니다~
  • 배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용
  • 권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야호 축하드려요!!!!
  • 캐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프점 생기는 거 너므 좋아여♡
  • i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코엑스점 개점 축하드려요~ 화이팅팅팅
  • 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!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당
  • 홍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 코엑스점 개점 축하합니당❤️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코엑스점도 대박납시당~축하해요~!
  • 페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^^
  • z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립니다~번창하세요!!
  • e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합니다^^
  • 쏭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 코엑스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.
    번창하세요~~!!^^
  • 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
  • 신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옷 많이 파시구, 번창하세요!
  • 아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역시 로미!! 더 번창합시다!!!! 항상 애정하는거 알지요?ㅋㅋ
  • 서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^^대박나세요
  • 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해요~~~~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^^
  • 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회사 바로 근처에 로미가 생기다니! 축하합니당 ㅎㅎ
  • 임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드립니다!!!!!!!!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
  • b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 짝짝짝!!
  • 윤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!!^^
  • 황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!
  • 펭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~~
  • 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함니다 ~~^^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해요~
  • 안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코엑스 추카추카추 인천부천에도 생기길ㅜㅜ
  • 삐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축하..넘 축하해요.
  • 전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^^
  • 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
  • s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
  • 찌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용
  • c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조금 더 가까운곳에 생겼네요! 오픈축하해용!
  • 하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로미가 하나더생기는게 얼마나 반가운지 ♡ 오픈축하드려요
  • 손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립니다~~♡♡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 ㅎㅎ 올해도 대박나세요~
  • 황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세요
  • 하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코엑스점 로미스토리 축하합니다~^^
  • 태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추카해용ㅎㅎㅎ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해용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 번창 하세요^^
  • h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♡
  • 주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츄카츄카~~~~ 천안점도 만들어쥬세융~~~♡♡
  • 차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~~~ 코엑스점도 대박 가즈아~~~~!!!!
  • 전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지방에도 많이 내주세요 체인점 축하드립니다~
  • 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 대박나세요!!
  • 규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 코엑스점 15호 오픈축하드려요~~ 앞으로 좋은옷 많이 만들어주세요~~
  • 키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^^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용~~
  • 백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새해에도 예쁜옷 많이 올려주세요~
  • 황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드려요❤️❤️❤️
  • 성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
    번창하세요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 저 직장이 코엑스 근처라서 자주 자주 갈께요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대박나세요^^ 늘 여기서만 옷삽니다♡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~~ 해외오픈까지 가즈아~~~
  • 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언제나 예쁜옷 많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! 대박나시길 바래용^^
  • l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드려요♡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 로미스토리 점점
    최고네요!! ㅋㅋ 점점 더 대박나시기바래용 ㅋㅋ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가까운 코엑스라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! 오픈 축하합니다!!
  • n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해요 로미!! 로미덕에 예뻐져요♡♡
  • h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 ! 스타필드몰점도 구경가봐야겠어요!! :)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
  • 림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!!
  • 핑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드려요~~^^
  • 안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을 축하합니다 대박나세요
  • 오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가까운 곳에 매장이 생겨서 더 반갑네요^^
    계속 번창하세요-!
  • 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매번 명동만 갔는ㄷㅔ 이제 가까운 코엑스로 갈수있어서 너모 좋아요 ㅎㅎ 번창하세요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점점 더 잘되시길~!!!
  • 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해요 로미! 2020년 대에박 기원!
  • x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요~,~
    전주에도 매장이 생기면 좋겠어요!!!
    로미스토리를 전국으로 퍼져나갈때까지 응원합니다
    대박나세요🥰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!대박나세요!
  • 유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




    스타필드 코액스에 로미스토리 입점한걸~ 축하드려요~♡
    기성복은 맞지않아서 오프라인매장 이나 인터넷으로 사입는대..ㅠ 더더더욱 발전하는 로미스토리가 되었으면 합니닷~!! 그래서 전국적으로~ 매장이 생겼음 좋겠네요ㅎㅎ
    그리고 인천.부천에도 꼭-!! 생겼으면 좋겠어요ㅠ
  • 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!
  • 김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~!~!
  • 이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점점 가까워지는 로미스토리!! 오픈축하합니다~
  • k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로미스토리매장이 더더 많이 생겼으면좋겟어요!!
  • 하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여기저기 로미스토리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축하해요^^
  • 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축하해요 ♡♡
  • 곰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요ㅎ
  • 정**** 2020-01-19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려요~~~로미의 이쁜옷을 모든분들이 입어야함!!!
  • 이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!!
  • 김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!!!애정하는 로미가 잘되니 기분좋네요!!!
  • 김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드립니다~^^더더욱 대박나세요!!
  • 며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드려요.
    하남에도 꼬옥~~
  • 밤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축하합니다!
  • 안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!!
  • -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드려요~~ 대박나세요
  • 남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축하합니다
  • 손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~^^
  • 전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15호 오픈 축하해요~ 번창하길 바래요^^
  • 조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해요~
  • 조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늘 다녀왔네요!! 오픈축하해용
  • 김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가보고싶네요... 오픈축하드려요^^
  • 이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오픈 축하합니다~!!!
  • 고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스타필드 고양에도 들어오길~~
  • 작**** 2020-01-18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좋겠다~ 삼성역 주변 사람들은...
    인천에도.. 와주실거죠...?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스팸신고 스팸해제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  9. 9
  10. 10

다음 페이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