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(고객님께서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 1:1 문의 전 확인해주세요)

  • Q반품/교환 상품 입고 후 반품 처리 기간

    A

    발송해주신 상품은 물류센터를 통해 자사로 입고되며, 도착 안내 문자는 물류센터 도착 기준입니다.

    물류센터 도착 후 1~2일 내 자사로 입고되며 이후 3일 내 반품/교환 처리 되며, 환불 완료 시 알림톡 발송되어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# 결제수단 별 환불 소요기간은 FAQ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Q반품/교환 상품 회수 절차

    A

    상품 수령한 장소로 영업일 기준 1~3일 내 회수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회수 예정이며,

    해당 일자 이내 회수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만족센터(1588-9066 또는 Q&A 게시판)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  - 회수지 변경이 필요할 경우 접수 전 고객만족센터(1588-9066 또는 Q&A 게시판)로 문의 시 변경 가능


  • Q반품/교환 반품/교환 방법

    A

    [반품/교환 접수 방법]

    ■ 홈페이지 내 접수

    [MY PAGE> 주문조회]에서 [반품접수] or [교환접수] 선택 후 접수 가능

    - 상품 실제 수령과 관계없이 출고일 제외 2일 후 배송완료로 상태 변경되며 이후 접수 가능


    ■ 고객 직접 발송

    성함, 연락처, 교환 or 반품, 상세사유를 기재한 메모를 동봉하여 훼손없이 상품 포장 후 아래 주소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

    - 주소 :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57번길 108 CJ대한통운 로미스토리 / 1588-1255

    - 상세 사유가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, 단순변심으로 간주하여 배송비 차감 후 환불 처리


    [반품 시 확인사항]

    -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차감 후 처리가 되오니 별도의 동봉 및 입금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(동봉한 배송비 분실 시 자사에서 처리 불가 및 고객 재부담 필요)

    - 반품 후 최종 구매 상품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반품배송비 5,000원 차감, 충족 시 반품배송비 2,500원 차감

    - 상품 불량과 같은 자사 과실로 발생된 반품일 경우 무료 처리 가능하며, 그 외의 사유는 단순변심으로 배송비 발생


    [교환 시 확인사항]

    - 동일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. (타상품 교환 불가)

    - 교환 상품 입고 시점에 해당 상품 품절일 경우 교환 불가하며,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(발송 전 고객센터로 재고 여부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리며, 입고 시점에서 품절 시 유선 안내 드립니다.)

    - 교환 배송비는 최종 구매 상품과 관계없이 5,000원이며, 홈페이지 하단의 계좌에 본인 성함으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.

    (본인 성함으로 입금 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, 배송비 동봉 후 분실 시 자사에서 처리 불가합니다)

    - 교환과 반품 상품을 합배송하여 보내주실 경우, 배송비는 차감되오니 별도 입금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  • Q반품/교환 반품/교환 불가 사유

    A

    -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된 경우

    - 상품이 불량일 경우라도 90일이 경과되었을 경우

    -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외부 착용이나 텍 제거 및 훼손을 한 경우 불량일 경우에도 반품 및 교환 불가

    - 상품의 가치가 훼손 된 경우 (향수냄새, 담배냄새, 섬유린스, 바디로션, 탈취제, 얼룩, 착용흔적 등)

    -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(상품의 택 분실 및 훼손, 인위적인 수선, 세탁, 제품 훼손 등)

    - 상세 페이지 내 안내 된 권장세탁 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

    - 배송 시 발생될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대량 생산 특성상 생길수 있는 미흡한 마감처리 부분

    (실밥, 본드자국, 박음질, 초크자국 등)으로 불량 처리 불가

    - 단추 마감 미흡의 경우로 불량 처리 불가

    - 사이즈 불만의 사유로는 불량 처리 불가

    - 패턴 무늬 상품의 비대칭 사유로는 불량 처리 불가

    - 원단 자체 냄새, 공정상 발생되는 냄새로 인한 불량 처리 불가

    # 위 반품/교환 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상품에 대해 자사 입고 시 환불 처리 불가

    및 왕복배송비(5,000원) 지불 후 상품 재배송 가능


  • Q반품/교환 반품/교환 안내

    A

    ■ 반품/교환 유의사항

  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, 마이페이지에 접수되어야 반품 및 교환 가능하며, 상품 Tag 훼손, 상품 착용, 세탁 및 수선 후에는 불량 상품 일 경우에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(7일 이내에 발송이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)

    여러 주문건에 대해 반품 및 교환 시 합배송 부탁 드리며, 나눠서 입고 될 경우 반품배송비가 각각 차감 됩니다.


    ■ 반품 시 확인 사항

    반품 배송비는 환불 시 차감 후 처리되어 별도의 동봉 및 입금은 하지 않습니다.

    - 반품 후 최종 구매 상품이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을 경우 반품배송비 5,000원 차감 충족 시 반품배송비 2,500원 차감

    - 상품 불량과 같은 자사 과실로 발생된 반품일 경우 무료 처리 가능하며, 그 외의 사유는 단순변심으로 배송비 발생


    ■ 교환 시 확인 사항

    - 동일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. (타상품 교환 불가)

    - 교환 상품 입고 시점에 해당 상품 품절일 경우 교환 불가하며,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Tip. 발송 전 고객센터로 상품 품절 여부 및 재고 여부 확인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. 입고 시점 해당 상품 품절일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.

    - 교환 배송비는 최종 구매 상품과 관계없이 5,000원이며, 홈페이지 하단의 계좌에 본인 성함으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.

    Tip. 본인 성함으로 입금 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- 교환배송비 동봉 시 분실의 위험이 있으며, 분실될 경우 자사에서 처리는 불가합니다.

    - 교환과 반품 상품을 합배송하여 보내주실 경우, 배송비는 차감되오니 별도 입금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    ■ 홈페이지 접수 방법

    마이페이지 ▶ 주문조회 ▶ 교환/반품 클릭 ▶ 사유선택(중복선택가능) ▶ 접수완료


    ■ APP 접수 방법

    메뉴 ▶ 주문조회 ▶ 교환/반품 클릭 ▶ 접수완료


    ■ CJ 대한통운을 통한 직접 접수 방법

    - 유선 접수 : 고객센터 1588-1255

    - 인터넷 접수 : www.cjlogistics.com

    - 모바일 접수 : CJ 대한통운 APP

    - 반품/교환 주소 :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57번길 108 CJ대한통운 로미스토리 / 1588-1255


질문이 준비되지 않았습니다.
1:1 문의하기를 통해 질문해 주세요.

1
고객센터 운영시간
  • 전화상담
    1588-9066
    운영시간
    평일 09:00 - 17:00(점심 12:00 - 13:00)
    Sat, Sun, Holyday OFF
  • 카카오 상담
    ID : @로미스토리
    평일 14:00 - 17:00 토,일,공휴일 OFF
    1:1 상담톡 친구 맺고 실시간으로 상담받으세요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